본문 바로가기
골댕's 산책 노트/맛집 외출 노트

야탑 맛집 분당 야탑역 서울24시 감자탕 맛집 먹자골목

by 골댕 2023. 11. 13.
728x90

"영하 차가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 그리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여기로 가시죠"

서울 24시 감자탕 

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75-4  , 주차장 : 카카오네비 > 야탑역 서울 24시 감자탕

추운 날씨에 슬슬 독감 유행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. 따뜻하게 몸 보신 겸 온몸을 따뜻하게 데필 생각으로 24시간 하는 가게를 찾다가 서울 감자탕으로 방문하게 됐습니다. 감자탕은 대 중 소 크기로 구성이 되어있었고 우거지해장국, 뼈해장국, 특뼈해장국, 선지해장국, 들깨삼계탕 이렇게 구성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. 저흰 뼈해장국 그리고 선지 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. 감자탕에 뼈 발굴하기 귀찮은 겨울에 저는 선지를 선호하고 친구는 뼈해장국 러버라서 같이 주문을 하게 됐습니다. 

항상 감자탕집 방문할때마다 깍두기 그리고 김치를 엄청 좋아하는데 역시 이 집도 반찬이 맛있었습니다. 무는 아삭하고 김치는 달달하면서 매콤한 풍미 그 자체로 맛있었습니다. 다음은 주문을 했던 뼈해장국과 선지해장국 나왔습니다. 뼈해장국에 뼈 크기랑 살코기가 꽤 괜찮아서 살수율이 생각보다 미쳤습니다. 국물과 겨자소스 같이 찍어서 먹다 보면 김치가 당기고 김치를 먹으면 또 밥 한술 떠서 먹게 되는 루틴이 만들어집니다. 선지해장국도 양이 생각보다 많았고 선지도 두툼해서 꽤 컸습니다. 1인분 양  정도에 거의 1.5 인분 느낌으로 꽤 배부르게 먹게 되었습니다. 이런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땐 한번 감자탕으로 방문해 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. 

728x90

골댕님의
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!